기사 (22건)
이우제 소비자기자 | 2024-03-05 12:21
강예은 소비자기자 | 2021-10-12 09:51
[카드/포토뉴스]
[카드뉴스] 아들! 엄마랑 같이 게임할래?
이승민 소비자기자 | 2021-09-06 08:47
[IT/콘텐츠]
일주일에 3시간? 中 청소년 온라인 게임 막는다
신재민 소비자기자 | 2021-09-04 10:35
[카드/포토뉴스]
[카드뉴스] 10년만 '게임 셧다운제' 폐지, 청소년 자율성 존중한다
김나연 소비자기자 | 2021-08-31 13:33
[소비라이프Q]
[커버스토리] 코로나 시대 공유경제, 위기인가 기회인가?
이소라 기자 | 2021-04-13 17:07
황보도경 소비자기자 | 2021-01-05 09:23
[소비정책/이슈]
배달앱 내 필수요소 리뷰·별점, 업주들 "시스템 개선 필요하다"
류예지 인턴기자 | 2021-01-04 17:51
김소연 기자 | 2020-12-15 17:44
[소비정책/이슈]
코로나19 거센 확산세에 3차 재난지원금 조기 지급 검토
황보도경 소비자기자 | 2020-12-14 11:37
[IT/콘텐츠]
SKT 2G 서비스 종료… 기존 01X 번호 사용자들 반발
황보도경 소비자기자 | 2020-08-04 17:39
[IT/콘텐츠]
여성가족부 “모바일 게임 셧다운제 시행될 가능성 있어…”
성주현 소비자기자 | 2019-10-27 16:15
[환경/트렌드]
확률형 아이템, 앞으로의 향방은?
주현진 소비자기자 | 2019-03-28 16:58
[IT/콘텐츠]
게임, 이 사회의 약인가 독인가…게임사업 강세VS규제하는 정부
문종현 인턴기자 | 2019-03-26 12:43
[IT/콘텐츠]
국내최대 게임회사, 넥슨의 매각
문종현 소비자기자 | 2019-01-13 23:35
[금융/보험]
달러약세가 불러온 신흥국의 자금유입
김명화 소비자기자 | 2018-12-28 09:25
[소비라이프Q]
[제113호]전 세계 사로잡은 ‘포켓몬고’우리나라는 언제쯤?
음소형 기자 | 2017-03-09 10:27
민종혁 기자 | 2016-07-19 10:42
[소비라이프Q]
[제90호]건전하게 게임 즐기면 오히려 학습에 ‘도움’
한기홍 기자 | 2015-05-28 17:02
[교육/문화]
건전하게 게임 즐기면 오히려 학습에 ‘도움’
한기홍 기자 | 2015-04-09 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