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당일 구매 가능한 레터링 케이크를 찾는다면 '메리어케이크'
상태바
[푸드평가] 당일 구매 가능한 레터링 케이크를 찾는다면 '메리어케이크'
  • 최소원 소비자기자
  • 승인 2021.02.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부터 원하는 맛까지 직접 고를 수 있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찾는다면 여기로

[소비라이프/최소원 소비자기자] 현대인들에게 남들과 다른 본인의 아이덴티티를 가지는 것은 갈수록 중시되고 있다. 그러한 심리를 반영하듯 SNS 에서는 몇 년 전부터 본인이 원하는 대로 디자인하고, 의미 있는 문구를 넣을 수 있는 레터링 케이크가 유행 중이다. 안양시에도 손님의 개성을 케이크에 그려주는 가게 ‘메리어케이크’가 있다.

메리어케이크의 레터링 케이크, 청포도 에이드, 바닐라 라떼
메리어케이크의 레터링 케이크, 청포도 에이드, 패션프루트 에이드

메리어케이크는 가게의 이름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 케이크로 특히 유명하다. 메리어케이크의 레터링 케이크는 모두 주문 제작 케이크로, 하트 혹은 원형으로 케이크 시트의 모양을 직접 고를 수 있으며 1호와 2호 케이크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하트모양의 케이크는 초콜릿 시트와 크림치즈 크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레드벨벳 시트, 원형 모양의 케이크는 기본 시트 · 딸기콩포트 · 우유 생크림의 조합 혹은 초콜릿 시트 · 초콜릿 크림의 조합이 준비돼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맛으로 직접 고를 수 있다.

케이크뿐만 아니라 다른 디저트도 구매가 가능하다. 대표적인 인기 디저트는 마카롱으로 샤인머스켓, 벨기에초코가냐슈 등 여러 가지 맛의 마카롱 라인업이 매일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된다. 마카롱을 이용한 마카롱 케이크 또한 구매할 수 있으며 마카롱 케이크 위에도 레터링 서비스가 가능하다. 그 외에도 스콘, 브라우니, 마들렌 등 다양한 디저트들이 구비돼있으며 그중에서도 레몬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레몬 케이크 또한 인기다.

달달한 디저트와 어울리는 음료도 준비돼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바닐라라테와 같은 커피부터 패션프루트, 청포도 등과 같은 상큼한 과일 맛의 에이드 또한 즐길 수 있다. 매장에는 다양한 모양의 초와 고깔모자 등 다채로운 종류의 소품이 준비돼 있어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메리어케이크는 경기도 안양시에 있으며, 안양의 댕리단길, 꿈동산공원, 삼덕공원과 가까이 있다. 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2시 30분에서 오후 9시까지 영업하며 토요일은 10시에 오픈하여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일이다.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하나뿐인 기념일을 축하하고 싶다면 메리어케이크에서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 제작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