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KB국민은행, KB부동산 내집내집 서비스 출시..."집의 모든 정보를 맞춤형으로"
상태바
KB국민은행, KB부동산 내집내집 서비스 출시..."집의 모든 정보를 맞춤형으로"
  • 윤희단
  • 승인 2023.08.1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거래가, 공시가격, 우리 단지 커뮤니티 등 이용 가능
이달 말까지 등록 및 응모 이벤트 진행

 

[소비라이프 / 윤희단 소비자기자] KB국민은행이 부동산 종합 정보 플랫폼인 KB부동산에서 '내집내집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KB부동산 앱에 KB국민인증서 혹은 국민인증서LITE로 로그인하여 '이벤트 응모하기'를 통해 내집내집을 등록한 고객은 모두 경품 당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 갤럭시 S23(1명) ◆갤럭시워치 5 44mm(1명) ◆BHC 후라이드치킨+1.25L 콜라(100명) ◆국민지갑 1000P 전원지급(1인 1회)

KB부동산은 지난 5월 시세 및 매물 알림 서비스인 내집내집을 주소 기반으로 고도화하고 개인 맞춤형 알림 메뉴가 상단에 보이도록 홈 화면을 개편했다.

내집내집 서비스에서 우리집을 등록하면 부동산의 예상 수익부터 전세 및 매매 시세와 실거래가, 매물 최저호가, 공시가격과 등기변동알림, 예상 세금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3년, 5년 단위로 그래프를 통해 시세 변화를 한 눈에 파악할 수도 있다.

아울러 우리단지 커뮤니티 기능을 이용하여 입주민들과 부동산 거래, 부동산 정책/투자, 분양/청약 등의 필요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며, '오늘의집'과 연계하여 다양한 부동산의 인테리어를 살펴보는 것도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부동산 내집내집은 집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맞춤형으로 전달해주는 개인화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KB부동산만의 우리집 관리 기능과 지갑·증명·생활편의 혜택과 알림을 한 곳에 담은 국민지갑 서비스 등 KB국민은행의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