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크리스마스 맞이, 신메뉴 선보이는 식품업계
상태바
크리스마스 맞이, 신메뉴 선보이는 식품업계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2.04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 미트칠리 버거 2종 출시
스타벅스 신규 음료 이벤트 진행
맥도날드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신메뉴 2종/출처=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신메뉴 2종/출처=한국맥도날드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식품업계가 이를 맞이하는 신메뉴를 선보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맥도날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2종은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사워크림을 넣은 미트칠리 버거 제품이다. 미트칠리BLT,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2종으로 구성됐다.

맥도날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맥도날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달 25일까지 크리스마스&원더랜드 프로모션도 진행하여 모든 참여자에게 100% 선물을 증정한다. 신메뉴 2종 세트 1개당 1장씩 제공되는 이벤트 카드 코드를 앱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 여행 상품권,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를 본딴 여행용 캐리어, 코카콜라 로고가 박힌 미니 캐리어, DIY 여권 케스트, 러기지 택 등을 증정한다. 또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버거, 음료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신규 음료 2종과 푸드 2종을 선보였다. 신규 음료 2종은 눈처럼 소복이 쌓아 올려 포근한 티 라떼를 마시며 쌓인 눈을 바라보는 겨울 감성을 표현한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푸드인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이다.

더불어 선보이는 신규 푸드 2종은 생딸기와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 어우러진 떠먹는 케이크와 브라우니 위에 생크림, 얼그레이 크림이 올라간 얼그레이 초콜릿케이크다. 스타벅스는 신규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12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신규 음료 2종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