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에 간편 결제 가능한 하이패스 도입
상태바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에 간편 결제 가능한 하이패스 도입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2.1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 DT 라인 진입 시 결제
20일부터 일부 시범 운영
출처 : unsplash
출처 : unsplash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맥도날드가 협력사들과 다자간 업무협약을 맺고 드라이브 스루(DT) 서비스에 하이패스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

맥도날드가 한국도로공사, 신한카드, KIS정보통신과 함께 드라이브 스루 하이패스 결제 시스템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인 맥드라이브(Mc Drive)'에 하이패스 결제 서비스가 도입될 것으로 보인다.

도입 예정인 하이패스 결제 서비스는 고속도로의 하이패스 요금소와 같이 하이패스 단말기를 장착한 차량이 DT 라인에 진출입할 경우 주문 금액이 결제되는 것으로 전국 전체 교통량의 약 89%가 하이패스를 이용하는 만큼 신속한 DT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패스 결제 시스템은 맥도날드 고양삼송DT점, 송파잠실DT점에서 20일부터 시범 운영한다. 내년 상반기 전국 매장 중 30개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맥도날드는 DT 전용 원거리 스캐너를 도입, 운전자가 차 안에서도 더욱 편하게 공식 앱 쿠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DT 이용 고객 편의를 강화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새로운 결제 플랫폼 추가로 한층 신속하고 간편한 DT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개발에 나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드라이브 스루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