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CU, 크기∙중량∙품질 높인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출시
상태바
CU, 크기∙중량∙품질 높인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출시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4.03.05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분한 양과 높은 가성비가 특징
출시 기념해 할인 및 증정 행사 진행
크기, 중량, 품질을 높여 선보인 CU의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 출처 = BGF리테일
크기, 중량, 품질을 높여 선보인 CU의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 출처 = BGF리테일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편의점 CU가 크기, 중량, 품질 세 가지 모두 압도적으로 월등한 수준이라는 콘셉트를 가진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내놓는다.

‘압도적 간편식’은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등을 비롯해 특히 3월 대학가 개강과 봄나들이로 수요가 높은 안주 형태 도시락과 샐러드, 디저트 샌드위치까지 대규모의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CU는 이번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로 총 6종의 도시락을 선보인다. 크닭, 햄치즈카츠 등 정식 도시락 2종은 큼지막한 메인 토핑이 특징이다. 크닭 정식은 큼지막한 훈제 닭다리를 볶음밥 위에 통으로 올렸으며, 햄치즈카츠 정식은 두툼한 햄치즈 돈까스를 푸실리 파스타, 소시지 등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 개강 시즌마다 도시락 상품들의 판매가 급증하는 것에 맞춰 4종의 닭강정 도시락(매콤, 달콤, 고추마요, 쏘이허니)도 준비했다. 자이언트 닭강정 도시락은 기존보다 15% 늘린 600g으로 성인 2인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팔라펠, 올리브 등 압도적 샐러드 2종은 샐러드 전문점 대비 반값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즐길 수 있다. 우유크림, 초코바나나크림 등 디저트형 샌드위치 2종에는 최대 17% 함량의 유크림을 넣었다. 압도적 삼각김밥 2종은 기존 빅 사이즈 삼각김밥 대비 30%가량 더 많은 토핑을 넣었다. 참치, 계란 김밥 등 줄김밥 2종과 포크, 비프 스테이크 맛 햄버거 2종도 내놓는다.

CU는 이번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3월 내내 풍성한 행사를 펼친다. 증정 행사로는 크닭, 햄치즈카츠 정식 도시락 2종 구매 시 컵라면 6종 중 1개를 무료 증정하며, 닭강정 도시락 4종을 구매하면 페트 탄산음료를 증정한다. 또 결제 제휴 행사를 통해 압도적 시리즈 6종(정식 도시락·김밥·삼각김밥)에 대해 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해주고, 그 외 10종(닭강정·햄버거·샌드위치 등)은 하나 체크카드로 구매하면 1,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노수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식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CU는 앞으로도 고객 의견들을 반영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편의점 간편식의 수준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