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세븐일레븐, 정호영 셰프의 ‘우동 카덴’ 간편식 3종 출시
상태바
세븐일레븐, 정호영 셰프의 ‘우동 카덴’ 간편식 3종 출시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4.01.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메뉴 우동과 유부초밥 출시
출시 기념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
세븐일레븐이 정호영 셰프와 협업해 선보이는 신제품 / 출처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정호영 셰프와 협업해 선보이는 신제품
/ 출처 = 세븐일레븐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세븐일레븐이 정호영 셰프와 손잡고 7년 연속 ‘미쉐린가이드 서울’에 선정된 레스토랑 우동 카덴의 우동과 초밥 2종 등 총 3종의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이 각 분야 스타 셰프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협업하게 된 정호영 셰프는 세계 3대 요리학교인 일본 ‘츠지 조리사 전문학교’를 수료하고 일본 현지 및 국내 일식 전문점 근무를 거쳤다. 정 셰프는 현재 ‘우동 카덴’, ‘이자카야 카덴’ 등 5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일식 전문가다.

세븐일레븐은 정 셰프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카덴유부어묵우동’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측은 고품질의 일본 사누끼 우동면을 수입해 급속동결 처리로 우동면의 탱글탱글하고 매끈한 식감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어묵의 경우 60년 전통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의 ‘접시각오뎅’, ‘두부어묵’, ‘비트볼어묵’ 등으로 구성했다.

정호영 셰프의 또 다른 대표 메뉴인 유부초밥도 출시한다. ‘카덴유부초밥’은 표고버섯, 당근, 우엉 등 건강한 식재료를 넣어 만든 우엉밥을 도톰하고 쫄깃한 유부피에 넣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구성이 특징이다. 오는 2월 6일부터 선보일 ‘카덴토핑유부초밥’은 정호영 셰프가 직접 개발한 ‘마제소바토핑’과 제주 카덴에서 판매 중인 유부초밥을 모티브로 한 ‘계란지단채토핑’을 얹은 유부초밥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카덴 RMR 상품 출시를 기념해 각종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먼저 2월 한 달간 카덴 푸드 3종을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내몸애70%(500㎖)’ 생수가 무료 증정된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정호영 셰프와 함께 카덴의 다양한 인기 메뉴들을 순차적으로 시즌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박영환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MD는 “지난해 지역별 맛집들과의 제휴에 힘썼다면 올해는 한발 더 나아가 스타 셰프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맛과 화제성 모두 사로잡으려 한다”며 “매장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타 셰프의 만찬을 집에서 충분히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