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세븐일레븐, 대용량 제품인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출시
상태바
세븐일레븐, 대용량 제품인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출시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4.03.0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라진 봄날씨에 아이스 매출 증가
고물가 시대 새로운 해답 기대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 출처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 출처 = 세븐일레븐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세븐일레븐이 대용량 극가성비 콘셉트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는 830㎖로 기존 세븐카페 레귤러 상품의 무려 2.4배 크기며 그란데 사이즈보다도 300㎖ 이상 크다. 세븐일레븐은 빨라진 봄 날씨와 MZ세대들의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트렌드, 한 번 구매해 하루 종일 마실 수 있는 ‘벌크사이즈’ 음료 선호 추세 등을 반영했다.

지난해 세븐일레븐의 세븐카페 용량별 매출 증가 추이를 분석해 보면 레귤러와 라지사이즈는 최대 20% 성장한 데 반해 그란데 사이즈는 2배 가까이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빨라진 계절 시계 탓에 3월부터는 아이스 음료 소비량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대응하고자 업체마다 대용량 음료를 서둘러 출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역시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봄시즌 아이스 음료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지난해 3월 세븐카페 아이스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2배가량 급등하며 아이스 커피 시즌의 시작을 나타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출시를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아무 조건 없이 누구에게나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카드나 하나체크카드로 결제 시 50% 추가 할인도 제공돼 830㎖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는 고물가 시대에 새로운 해답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이다. 다가오는 봄 시즌에 다양한 연령대에서 즐겨 찾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