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배민스토어 입점…신선식품 빠르게 배송
상태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배민스토어 입점…신선식품 빠르게 배송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3.08.3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 기념 할인 혜택 프로모션 진행
전자제품에 식품까지 배민스토어 상품 다양성 강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협업한 배민스토어/ 출처=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협업한 배민스토어/ 출처=홈플러스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배달 커머스인 배민스토어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입점해 1시간 즉시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기업형 슈퍼마켓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전국 245개 직영 매장에서 신선식품 등 4,000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대형 전자제품 판매 매장인 삼성스토어, 프리스비 등이 배민스토어에 입점하는 가운데 신선식품을 선보이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합류한다. 이에 배민스토어의 상품 다양성이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즉시배송은 주문 시 1시간 내외로 배송받을 수 있는 퀵커머스 서비스다. 신선식품을 필두로 필요한 상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배민스토어와의 제휴를 통해 1시간 즉시배송의 배송 영역을 배달 앱으로까지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약 월 10만 건 이상의 신규 주문이 유입되는 집객 확대 및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홈플러스는 9월 30일까지 배민스토어 제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구매 고객은 재구매 시 최대 1만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재구매 고객에게도 4만 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조혜영 홈플러스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이사)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1시간 즉시배송’의 배달의민족 제휴를 통해 향후 양사 간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이 홈플러스 온라인을 다양한 플랫폼에서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게끔 지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