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풍부한 토핑이 한가득, 매드 쉬림프 피자
상태바
[푸드평가] 풍부한 토핑이 한가득, 매드 쉬림프 피자
  • 권유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20.10.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큼직한 통새우, 감자, 베이컨, 불고기 등 토핑 다양해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 소스가 인기

[소비라이프/권유정 소비자기자] 저렴하지만 풍성한 토핑으로 든든한 피자를 맛보고 싶다면 청년 피자의 ‘매드 쉬림프 피자’를 추천한다.

매드쉬림프 피자는 이름처럼 새우 토핑이 눈길을 끈다. 통통한 흰다리 새우와 칵테일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 보기에도 만족스럽다. 큰 크기로 인해 쫄깃한 식감과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흰다리 새우는 대하보다 통통한 형태로, 필수 아미노산과 칼슘이 풍부해 영양도 챙길 수 있다. 피자 조각 한 개마다 큰 새우가 1개 또는 2개가 올려져 있고, 그 밖에 작은 새우도 있다.

새우 외에도 매드 쉬림프 피자에는 다양한 토핑이 있다. 베이컨과 웨지 감자, 불고기가 피자에 담백함을 더하고 포만감을 준다. 나초 치즈 소스, 모차렐라 치즈, 멜팅 체다 소스의 고소함과 짭짤함은 담백한 토핑과 잘 어우러진다. 피자 소스로 토마토소스가 깔리고, 채소는 양파와 피망이 올라간다. 치즈와 함께 피자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흑후추도 들어간다. 소스와 채소가 치즈로 인해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준다. 덕분에 기름기나 느끼함이 적은 편이라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야채의 아삭한 식감으로 인해 쫄깃한 새우와 함께 먹기 좋다.

일반적인 피자는 감자, 새우, 불고기 등 한 가지 토핑과 다른 부속 재료들로 구성된 경우가 많다. 이와 달리 매드 쉬림프 피자는 통 새우와 함께 타 피자에서는 중심으로 들어가는 토핑이 가득 들어있어 든든하고 풍성한 느낌을 준다. 하지만 쉬림프 피자에 다른 해산물은 곁들여져 있지 않아 해산물 위주의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실망할 수 있다.

피자와 함께 제공되는 청양 마요 소스도 인기다. 고추 맛은 나지 않고 매콤한 마요네즈 맛으로,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준다. 도우 가장자리에 토핑이 없어 심심한 맛을 느낄 때 함께 먹으면 좋다. 토핑 부분을 먹을 때도 청양 마요 소스를 찍어 먹으면 담백한 피자에 색다른 맛을 더할 수 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 소스 때문에 청년 피자에서 주문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

매드 쉬림프 피자는 R, L, F 3가지의 크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1~2인용인 가장 작은 R 사이즈는 18,900원, 2~3인용 L 사이즈는 21,900원, 4~5인용인 F 사이즈는 29,9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베이컨이나 올리브 등과 같은 토핑과 소스는 별도로 주문할 수 있다. 크러스트는 3~4천 원 추가 시 변경이 가능하다. 크러스트의 종류는 리치 골드, 크림치즈, 고구마 치즈 바이트 등 총 6가지로 다양해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피자와 함께 사이드 메뉴도 맛보고 싶다면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치킨, 스파게티, 리소토 등을 사이드 메뉴로 선택할 수 있고, 음료도 포함돼 있어 더 풍성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다.

청년 피자 매장은 입점이 예정된 곳까지 합하면 서울에 29개, 경기도에 74개, 부산에 17개 지점이 있을 정도로 수가 많은 편이다. 여러 곳에 매장이 있어 거주 지역 근처에서 비교적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다. 배달과 포장을 위주로 하므로 매장 내 테이블은 많지 않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잦아든 요즘 매드 쉬림프 피자로 집에서 푸짐한 피자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