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여러 가지 맛의 피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포텐 피자'
상태바
[푸드평가] 여러 가지 맛의 피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포텐 피자'
  • 주선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1.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고구마, 통마늘 불고기, 치즈 후라이, 핫 치킨 쉬림프 네 가지 종류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사진 : 포텐피자
사진 : 포텐피자

[소비라이프/주선진 인턴기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가 피자 업계를 제패하던 시대는 지나가고,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는 피자 브랜드가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에서 높은 평점과 많은 주문량으로 상위에 랭크한 반올림 피자샵은 새로운 피자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올림 피자샵의 대표 메뉴인 포텐 피자는 네 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피자다. 수제 고구마와 통마늘 불고기, 치즈 후라이, 핫 치킨 쉬림프 네 가지 종류의 피자가 포함된다. 수제 고구마 피자는 고구마 토핑에 소스가 더 해져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통마늘 불고기 피자는 노릇하게 구워진 통마늘과 함께 불고기가 올라가 기본적인 불고기 피자 맛을 느낄 수 있다.

베이컨과 포테이토가 올라간 치즈 후라이 피자는 인기 메뉴 중 하나로 느끼한 피자를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함께 오는 핫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핫 치킨 새우 피자는 새우와 치킨 토핑이 가득 올려져 있으며 토핑과 매콤한 소스가 찰떡궁합을 이룬다.

피자를 주문하면 갈릭 특제 소스와 수제 피클이 함께 오는데, 이 특제 소스가 키포인트다. 일반 갈릭 소스와는 약간 다른 맛으로 조금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치즈 크러스트 도우를 갈릭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반올림 피자샵은 종종 할인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행사 기간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여러 가지 종류의 피자를 한꺼번에 맛보고 싶다면 반올림 피자샵을 추천한다. 반올림 피자샵은 체인점으로 가까운 매장의 위치를 확인한 후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