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CJ푸드빌 빕스, 이스타항공 전용 메뉴 출시…기내식 진출
상태바
CJ푸드빌 빕스, 이스타항공 전용 메뉴 출시…기내식 진출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3.09.0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기 내부 환경 고려한 용기 적용
빕스, 기내식 메뉴로 소비자 접점 확대 기대
빕스가 이스타항공 기내식 전용 메뉴로 출시한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 출처=CJ푸드빌
빕스가 이스타항공 기내식 전용 메뉴로 출시한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 출처=CJ푸드빌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이스타항공 기내식 전용 메뉴로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를 출시했다.

빕스가 기내식 메뉴를 선보이는 것은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이다. 이스타항공을 통해 기내식 메뉴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승객들의 편의를 높이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메뉴는 이스타항공 전용 상품으로 개발된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다. 기내 좌석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떠먹는 형태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항공기 내부 환경을 고려해 오븐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용기를 적용했다.

빕스는 신제품이 지상에서 먹는 맛과 같을 수 있도록 제조 과정에서 반복된 조리, 테스트를 거쳤다. 페퍼로니와 크림소스 함량을 늘리고 모차렐라, 체다, 그라나 파다노 등 3가지 치즈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와인, 맥주 등 주류와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빕스의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는 대만, 일본, 동남아 등 중·단거리 국제노선에 기내식으로 제공된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기내에서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은 “빕스가 기내식 메뉴를 출시하는 것은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이라며 “이를 통해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이스타항공 승객의 편의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