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CU, 대상 김치 ‘종가’와 함께 여름철 간편식 6종 출시
상태바
CU, 대상 김치 ‘종가’와 함께 여름철 간편식 6종 출시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3.06.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추김치, 파김치 등 풍성한 김치 본연의 맛 강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스탬프 이벤트 진행
CU와 대상 '종가'가 함께 선보인 여름철 간편식 6종/출처=BGF리테일
CU와 대상 '종가'가 함께 선보인 여름철 간편식 6종/출처=BGF리테일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CU가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와 협업해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하절기 간편식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김치는 한국인에게 매우 흔한 반찬이다. 그러나 별도로 김장을 하지 않거나, 김치를 다량으로 구매하지 않는 1인 가구의 경우에는 다양하고 신선한 김치를 맛볼 기회가 적다는 점에서 해당 제품이 기획됐다.

신제품으로 CU가 종가와 함께 선보인 김치 간편식 시리즈는 총 6종이다. 김밥, 삼각김밥, 국수, 도시락 등 다채로운 메뉴들의 구성이 돋보인다. 종가의 배추김치, 파김치, 열무김치를 풍성하게 담아 김치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종가 김치 간편식은 김치 한상 도시락, 아삭 열무 비빔밥, 3XL 김치 돼지 삼각김밥, 볶음김치 돼지구이 김밥, 열무김치 말이국수, 열무김치 비빔국수다. 김치 한상 도시락은 새청무쌀로 지은 흰쌀밥,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불고기와 함께 종가의 배추김치, 파김치, 열무김치 3가지를 담았다. 아삭 열무 비빔밥은 참치와 열무김치, 양배추의 조화로 집밥의 맛과 정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U는 상품 출시와 함께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수 1종, 일반 상품 1종을 구매할 경우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면 포켓CU에서 스탬프 2개가 생성된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종가 포기김치(1kg)를 증정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김치는 편의점 간편식에서도 가장 중요한 메뉴로 다루고 있다며 대상 종가 김치의 우수한 품질과 CU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통해서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상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