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코스맥스엔비티, 취약계층에 건강식품 전달
상태바
코스맥스엔비티, 취약계층에 건강식품 전달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21.10.1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맘이 전국 취약계층에 대신 전달 예정

 

글로벌 건강식품 제조기업 코스맥스엔비티(대표이사 윤원일)는 지난 14일 서초구 서초동에 있는 사단법인 해피맘을 방문해 콜라겐 건강식품 3000세트(1억 40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코스맥스엔비티는 한국, 미국, 호주, 중국 등지에 글로벌 공급망과 기술력을 보유한 건강식품 제조기업으로 ‘바름, 다름, 아름’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에 석류 콜라겐 스틱 등 건강식품을 해피맘 총본부와 세계부인회에 지원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 지원된 건강식품은 전국 곳곳에 있는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해질 예정이다.

윤원일 코스맥스엔비티 대표이사는 “취약계층 및 사회적 약자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는 사단법인 해피맘과 앞으로도 뜻을 같이 하겠다”고 밝혔다. 조태임 해피맘 회장은 물품을 전달받은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을 대신해 업체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해피맘은 취약계층 여성을 돕는 여성단체이자 소비자 운동단체다. 전국 17개 시도지부에 해피맘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간호·간병, 아이돌봄, 가사도우미 뿐만 아니라 산후조리, 식품안전관리사, 노인복지상담사. 학교폭력상담사, 한국어문해교육전문가, 반려동물종합관리사, 바리스타, 스마트힐링푸드상담사 등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여성 일자리 창출과 경제적 자립을 돕고 있다. 전국적으로 3000명 이상의 교육생을 배출했다. 

또한 통역기 전달 및 1:1 친정어머니(자매)맺기 운동, 소비자교육 등을 통해 결혼이주여성, 다문화가정, 재한동포 등이 소외되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동등하게 권익을 누리며 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