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꼭 가봐야 할 부산 여행지 BEST 3
상태바
이번 여름, 꼭 가봐야 할 부산 여행지 BEST 3
  • 임태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6.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여름방학 가볼 만한 부산 여행 코스 추천

[소비라이프 / 임태은 인턴기자] 어느덧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인 6월에 접어들며 대학들의 종강 및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이맘때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떠나는 국내 여행을 생각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번 여름방학 꼭 가봐야 할 부산 여행 코스를 추천한다.

송도 해상케이블카
송도 해상케이블카

 

송도 해상케이블카

서구 송도 해변에서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멋진 바다 전경을 본다면 기분까지 상쾌해질 것이다. 케이블카에는 일반 케이블카인 에어크루즈와 바닥이 유리로 된 크리스탈크루즈가 있는데, 낮에 방문한다면 크리스탈크루즈를 더 추천한다. 단, 바로 아래 바닥이 보이는 만큼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람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금요일, 토요일을 제외하고는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1시간 연장하여 밤 11시까지 운영한다.
 

더베이101 요트투어
더베이101 요트투어

 

더베이101 요트투어

해운대구 동백섬 근처에 있는 더베이101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낭만적인 요트투어를 즐길 수 있다. 마리나, 동백섬, 광안대교 등을 1시간 정도 도는 코스로 해운대 바다 곳곳을 보기 좋으며, 탑승 인원이 적기 때문에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오붓하게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시간대는 휴무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2시, 4시, 6시, 8시 4차례가 있는데, 노을을 보기 좋은 시간대인 오후 6시에 탑승하는 것을 추천한다.

 

해운대 밤바다
해운대 해수욕장 야경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구에 위치한 해운대 해수욕장은 누구나 알고 있는 부산의 명소이다. 그런데 바쁜 하루의 여행일정이 끝나고, 밤에 걷는 해운대 바닷가는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 바닷가 야경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도 남기고, 운치 있는 밤바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