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갑진년 새해_ 청룡 에디션 출시 유통업…일러스트부터 행운 메시지까지
상태바
갑진년 새해_ 청룡 에디션 출시 유통업…일러스트부터 행운 메시지까지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4.01.1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룡포 입은 자사 캐릭터 ‘힘쓴’ 일러스트 포함한 홈스타
패키지에 용 캐릭터 활용한 풀무원녹즙
홈스파의 청룡에디션 제품/ 출처=LG생활건강
홈스타의 청룡에디션 제품 (출처:LG생활건강)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는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대표 제품 3종의 ‘청룡에디션’을 출시한다.

청룡에디션에는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이 포함됐다. 세 제품은 기존 500ml 용량을 180ml 늘린 680ml 특별 규격으로 출시된다.

이번 청룡에디션에는 홈스타의 캐릭터인 ‘힘쓴’이 청룡포를 입고 청룡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와 청룡을 닮은 폭풍 같은 세정력으로 만백성의 청소 고충을 덜어준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이 이야기를 제품 전면에 그대로 구현한 청룡과 힘쓴의 일러스트가 갑진년 신년을 맞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전달하고자 했다.

세가지 제품 모두 홈스타만의 강력한 ‘오염 침투 – 분해 – 세정’이라는 3중 트리플액션™ 세정 시스템으로 힘들게 문지르지 않아도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욕실 청소를 마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홈스타 청룡에디션은 이번 달부터 오프라인에서는 다이소,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와 지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용 캐릭터와 행운 메시지를 담은 ‘핸디밀 생딸기 가득’ 청룡 에디션 / 출처=풀무원녹즙
용 캐릭터와 행운 메시지를 담은 ‘핸디밀 생딸기 가득’ 청룡 에디션
(출처: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식사 대용식 ‘핸디밀 생딸기 가득‘ 청룡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핸디밀’은 매번 챙겨 먹기 어려운 생과일이나 곡물을 먹기 쉽게 한 병에 담아 우리 몸에 균형 잡힌 영양을 선사하는 풀무원녹즙의 스무디 음료다.

‘핸디밀 생딸기 가득’ 청룡 에디션은 분홍색을 배경으로 딸기를 안고 있는 귀여운 용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로 선보였다. 여기에 ‘새해 복 많이 가득, 핸디밀 생딸기 가득’이라는 행운 메시지를 담았다.

풀무원녹즙 이도현 PM(Product Manager)은 “청룡의 해를 맞아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용의 풍요로움과 행운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를 돕는데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