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던킨부터 크리스피크림 도넛까지 새해 맞아 청룡 활용 상품 경쟁
상태바
던킨부터 크리스피크림 도넛까지 새해 맞아 청룡 활용 상품 경쟁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4.01.0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청룡의 붉은 여의주 모티프한 제품 출시
크리스피크림 도넛-'Make a wish with dragon!’ 슬로건 표시
청룡의 붉은 여의주를 모티프로 한 던킨의 신제품/ 출처=던킨
청룡의 붉은 여의주를 모티프로 한 던킨의 신제품 (출처:던킨)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식품업계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관련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경쟁에 나서고 있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청룡의 붉은 여의주를 모티프로 붉은 색상의 베리류 과일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3종은 베리 치즈 듀얼필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이다. 도넛 3종은 딸기와 새콤달콤한 라즈베리를 사용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던킨은 새해를 맞이해 출시한 이달의 도넛 3종과 함께 푸른 용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를 선보여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며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던킨 관계자는 “청룡의 해인 2024년을 맞이해 푸른 용과 붉은 여의주를 형상화한 이달의 도넛 3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풍요와 행운의 상징인 청룡을 닮은 던킨의 신제품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행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롯데GRS는 회사의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청룡의 해를 기념해 'Make a wish with dragon!'의 슬로건을 담은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힘찬 새해의 출발을 기원하며 갑진년을 상징하는 청룡을 구현한 '용' 시리즈 2종과 촛불을 형상화한 제품 1종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신제품으로 헤이즐넛 초코스프레드를 가득 충진하고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해 귀여운 용을 표현한 복받아용, 부드러운 파스퇴르 우유크림을 넣고 푸른 용을 표현한 소원빌어용, 반짝반짝 빛나는 촛불을 표현한 위시 캔들까지 선보였다. 더불어 소원빌어용·위시 캔들·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으로 구성된 한정판 소원빌어용 에디션(3개입)을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청룡의 해를 맞아 간절히 기원한 새해 소원 모두가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2024년에도 다채로운 제품과 이벤트로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