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오늘의집, 리모델링 상담소 채널 오픈…전문가와 유경험자가 답변
상태바
오늘의집, 리모델링 상담소 채널 오픈…전문가와 유경험자가 답변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3.10.3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재, 견적 등 자세한 정보로 소통하는 채널 마련
오늘의집 서비스 200% 활용하기 콘텐츠도 제공
인테리어 리모델링과 관련한 오늘의집 새로운 채널 '리모델링상담소' / 출처= 오늘의집
인테리어 리모델링과 관련한 오늘의집 새로운 채널 '리모델링상담소'
/ 출처= 오늘의집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오늘의집이 인테리어 리모델링과 관련해 무엇이든 물어보면 답해주는 ‘#리모델링상담소’ 채널을 오픈했다.

오늘의집에 따르면 리모델링상담소는 리모델링 관련 궁금한 사항을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노하우와 정보를 질문과 답변 형태로 공유하는 오늘의집 내 신규 소통 채널이다.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은 전문가들이 많은 정보를 가진 정보 비대칭 시장으로 직접 경험해 보지 않고서는 자재, 견적 등 자세한 정보를 알기 어려웠다. 이에 오늘의집은 고객과 전문가들이 활발하게 질문을 주고받으며 소통하고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채널을 오픈한 것으로 보인다.

사용법은 오늘의집 커뮤니티 채널 탭에서 #리모델링상담소 채널로 입장한 후 Q&A 게시글에 댓글로 리모델링 질문을 하면 된다. 답변은 오늘의집 리모델링 전문가나 실제 리모델링 시공 파트너업체 혹은 커뮤니티 내에서 활동하는 리모델링 유경험자들이 해준다. 더불어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답도 요청 가능하다. 사용자가 공간 사진과 영상을 첨부해 질문을 올리면 전문적인 맞춤형 답을 해준다.

질문과 답변 외에도 ‘오늘의집 서비스 200% 활용하기’ 같은 리모델링 가이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집만의 리모델링 시공책임보장제도부터 알맞은 벽지나 바닥 자재를 확인할 수 있는 시공자재랭킹 활용법, 리모델링 시 예상 가격을 셀프로 확인할 수 있는 견적 계산기 활용법 등 리모델링할 때 놓치지 말아야 할 다양한 서비스들을 정리해서 소개하고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리모델링상담소 채널을 통해 궁금했던 리모델링 관련 정보를 손쉽게 얻고, 서로 소통하는 커뮤니티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