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세븐일레븐, JTBC 예능 웃는사장 간편식 10종 출시
상태바
세븐일레븐, JTBC 예능 웃는사장 간편식 10종 출시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3.08.2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인 소개 레시피 인기에 제품 출시 기획
출시 기념 카드 및 페이 할인 혜택도 진행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웃는사장 간편식/출처=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웃는사장 간편식/출처=세븐일레븐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세븐일레븐은 JTBC 배달 음식 예능 프로그램 ‘웃는사장’과 단독 제휴를 통해 ‘웃는사장 간편식’ 10종을 출시한다.

웃는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 음식 전문점을 오픈하고 사장이 돼 매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이경규, 박나래, 강율, 덱스 등이 출연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연예인, 유명 셀럽이 방송에서 소개하는 맛집이나 레시피 등이 인기를 끌며 이를 활용한 상품 출시가 이어지자 웃는사장 간편식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

세븐일레븐은 방송에서 선보였던 요리 중 주문, 리뷰가 가장 많았던 떡볶이와 김밥, 아란치니, 치즈닭볶음 등 화제의 레시피를 엄선해 집 앞 편의점에서 언제든지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강율의 아란치니와 박나래의 떡볶이, 이경규의 마라탕은 웃는사장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으며 방송 직후에는 요기요 앱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불러 모았다.

지난 23일 박나래가 만든 안주 겸 간식인 ‘웃는사장 대파크림 떡볶이’ 첫선을 보였으며, 강율의 메뉴인 ‘웃는사장 아란치니&제육덮밥’도 출시했다. 더불어 묵은지와 삼겹살을 활용한 ‘웃는사장 묵은지삼겹살김밥’과 ‘웃는사장아나치니&부대덮밥’도 이달 내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웃는사장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국민카드로 웃는사장 협업 상품을 구매하면 30% 현장 할인도 제공하며 오는 9월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경우 2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독특하고 다양한 요리를 지속해서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상품 출시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