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마라 열풍! 7월 출시 메뉴 주목!
상태바
마라 열풍! 7월 출시 메뉴 주목!
  • 김규리
  • 승인 2023.07.1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7월 18일 '마라떡볶이' 출시
이삭토스트-마라토스트, 롯데리아-마라햄버거

[소비라이프/김규리 소비자기자]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마라열풍이 일고있다. 날로 대중화되는 마라 트렌드에 발맞춰 마라 맛이 담긴 다양한 메뉴가 출시되고 있다.

이삭토스트에서도 지난 월 '마라 토스트'를 출시해 알싸한 매운맛과 중독성 강한 풍미로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리아에서는 지난 4월 '마라 햄버거' 3종 세트를 출시한바 있다. 마라로드 치킨, 마라로드 비프, 마라로드 새우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MZ세대에게 반응이 좋았다.

출처 동대문엽기떡볶이
출처 동대문엽기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에서는 7월 18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마라떡볶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콤 얼얼한 마라향이 듬뿍담긴 마라떡볶이의 기본 토핑에는 떡, 소시지, 어묵, 중국당면, 분모자, 우삽겹, 통유부 등으기본 토핑으로 포함된다. 판매 가격은 16,000원이고, 오리지널/ 착한맛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기본 치즈는 제공되지 않고 2인엽기떡볶이, 엽기닭볶음탕, 세트메뉴에는 '마라맛' 적용이 불가하다.

함께 출시되는 꿔바로우는 5,900원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새콤달콤하기에 매운 마라맛을 중화시켜 준다.

현재 엽기떡볶이 앱에서는 7월 18일부터 28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라떡볶이 할인쿠폰과 방문포장 할인쿠폰을 동시 적용하면 7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마라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

업체 측은 "마라 특유의 화한 맛과 엽떡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엽떡만의 마라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고, 약 9개월 만에 출시되는 신메뉴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