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신세계, 반찬 구독 서비스 출시
상태바
신세계, 반찬 구독 서비스 출시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2.06 09: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번 새로운 반찬 구성
시화당 대표와 함께 서비스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인 반찬 구독 서비스/출처=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인 반찬 구독 서비스/출처=신세계백화점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구독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신세계백화점이 식품과의 반찬을 구독하는 서비스인 품격있는 백화점 반찬을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은 요리연구가 김재희 시화당 대표와 함께 반찬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비스는 매월 16만 2,000원으로 4차례에 걸쳐 제철 음식과 반찬, 국, 찌개 등을 배송 받을 수 있다.

김재희 대표가 직접 식단을 구성하고 재료를 선별해 요리하는 것이 특징이며 메인 음식(떡갈비, 갈치 조림, 소불고기, 제육볶음 등), 국·찌개(아욱국과 카레, 청국장과 뭇국, 두부새우젓국과 팥죽 등), 반찬(꼬막무침, 유채나물무침, 오징어 새송이 조림, 돼지고기 마늘쫑 볶음)은 매번 새롭게 구성되며 고객의 취향에 맞춘 국과 찌개도 함께 포함된다.

반찬 구독 신청은 SSG닷컴 내 신세계백화점몰 식품관 반찬코너에서 가능하다. 월 4회 정기 구독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맛보기 서비스도 운영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까지 주문한 반찬은 금요일 새벽에 배송되며 반찬은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주문을 미리 받아 배송 하루 전에 조리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과일 구독 서비스, 식품관 유료 멤버십 신세계 프라임, 베이커리 구독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이러한 구독 서비스를 바탕으로 식품 부문 매출은 코로나19이후 20%씩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은 고객 편의를 한층 높이고자 반찬 구독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TUYPN 2023-10-26 22:10:33
Clomid isn t a long term solution nor is HCG for me <a href=https://acialis.sbs>cheap cialis online canadian pharmacy</a> Valerie was groggy in recovery but was able to hold and nurse E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