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정성스러운 카레 맛집, 대전 제비식당
상태바
[푸드평가] 정성스러운 카레 맛집, 대전 제비식당
  • 김건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8.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끔하고 정성이 가득한 식사로 대학가에서 인기 많은 곳

[소비라이프/김건재 소비자기자] 대전 한남대학교 대학가에 가면 ‘제비식당’이라는 조그마한 식당이 있다. 이곳은 카레와 돈까스,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데 조용하고 아늑한 가게 분위기와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곳이다.

제비식당/사진출처 : 김건재
제비식당/사진출처 : 김건재

‘제비식당’은 대전 대덕구 한남로12번길 33-7에 있으며 매주 일요일이 휴무이다. 한남대 쪽문 옆 작은 골목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좋다. 메뉴는 카레, 갈비초밥, 반반카레, 스파게티, 크림돈까스 등이 있다.

칠리치즈돈까스, 새우크림카레, 매운크림파스타를 주문해봤다. 칠리치즈돈까스는 치즈 돈가스에 고기와 채소가 다져진 칠리소스를 뿌리고 위에 치즈를 한 번 더 뿌린 요리였는데 너무 맵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었다. 새우크림카레는 일본식 카레라 새우가 없을 줄 알았는데 작은 새우들이 생각보다 많아 식감이 좋았고 크림카레다 보니 매우 부드러운 맛이었다. 매운크림파스타는 소스 자체가 너무 맵진 않고 위에 올려진 달걀 노른자를 터뜨려 섞어 먹었더니 살짝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라 맛있었다.

여러 가지 메뉴를 시켰지만 음식도 생각보다 빨리 나오고 무엇보다 정성이 가득 들어간 듯한 요리들이라 매우 만족스러웠다. 대학가에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