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스타벅스, 5월 감사의 달 기념 ‘SAY THANK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타벅스, 5월 감사의 달 기념 ‘SAY THANKS’ 이벤트 진행
  • 윤가은
  • 승인 2023.05.0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 세트 출시, 한정 상품 출시, 기프트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선보일 예정

[소비라이프/윤가은 소비자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SAY THANK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SAY THANKS 이벤트 기간인 53일부터 522일까지 포장 서비스, 기획 상품 출시, 한정 상품 출시, 기념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먼저 MD를 포함하여 3만 원 이상 구매 시 ‘SAY THANKS기프팅 전용 띠지 포장과 무료 음료 영수증 쿠폰이 제공된다. 이때 MD 품목은 텀블러, 머그, 글라스, 보온병, 원두, VIA 등 모든 상품이 해당한다.

 

스타벅스는 감사를 담은 세트 3종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세트는 감사를 담아 세트(카페 아메리카노(T) 1·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고마움 가득히 세트(돌체 라떼(T) 1·블루베리 담은 스윗박스), 스승의 은혜 세트(카페 라떼(T) 1·바스크 치즈 케이크)로 구성된다. 아울러 병음료 베스트셀러 세트, 로맨틱 뱅쇼 세트, 딸기&우리 밀 카스텔라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먼저 2일 부드러운 생크림 롤케이크를 포함한 냉동 배송 케이크 4종과 테이블웨어 컬렉션 그린라인 6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스토어에서 냉동 배송 상품 제외 5만 원 이상 구매 시 땡스 파우치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MD 포함 박스 1개당 메시지 카드 1개가 함께 증정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음료인 얼그레이 카카오 초코 프라푸치노또한 53일부터 31일까지 29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음료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티바나 얼그레이 티를 더한 프라푸치노 음료로, 바리스타가 된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초콜릿 토핑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팀 전병재 팀장은 스타벅스를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라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5월이 되시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