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여행갈 때 이거 하나면 돼~
상태바
여행갈 때 이거 하나면 돼~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22.06.0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 내맘대로 쁨 ‘여행’ 한정판 출시

 

[소비라이프 편집팀]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엔데믹 여행 수요 회복에 맞춘 ‘여행’ 한정판 ‘내맘대로 쁨카드’를 출시, 연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맘대로 쁨’ 카드에 ‘내맘대로 여행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국내여행 시 ▲빅데이터로 선정한 로컬 맛집 100선 ▲빵지순례 맛집 10선 ▲쏘카, 그린카 등에서 매월 1만 하나머니 한도까지 10% 적립이 된다. 

또 해외여행 시에도 ▲공항철도, K리무진 ▲롯데, 신세계, 신라 면세점 ▲노랑풍선 등에서 매월 1만 하나머니 한도까지 10% 적립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하나카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그라폴리오 등에서 ‘따뜻하고 달콤한’ 일상을 기록한 그림으로 많은 독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SNS 50만여 명 팔로워를 가진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GrimB)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여름 바다 여행을 컨셉으로 디자인돼 눈길을 끈다. 

‘내맘대로 쁨’ 카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은 ▲국내〮외 전 가맹점 0.5% 적립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5% 적립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마트 5% 적립 ▲트렌디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29Cm), 온라인 명품 (발란, 머스트잇, 트렌비) 5%적립 ▲주유 5%적립 ▲EV충전 20%적립 혜택 등이다. 

한편 ‘내맘대로 서비스’는 ‘내맘대로 쁨’ 카드를 기반으로 기본 카드 혜택은 그대로 받으면서 원하는 카테고리의 서비스 혜택을 추가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여행(숙박, 고속철도, 항공 10% 적립), ▲케어(병원, 동물병원 10% 적립), ▲골프(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카카오골프 10% 적립), ▲에듀(학원, 헬스장, 수영장 5% 적립)로 구성된 네 가지 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원큐페이앱으로 신청 후 즉시 이용 가능한 혜택이다. 

해당 카드의 신청은 하나은행 영업점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내맘대로 서비스’는 카드 신청 후 원큐페이앱에서 추가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