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커피 마시면 디저트는 공짜, 'A'bout coffee'
상태바
[푸드평가] 커피 마시면 디저트는 공짜, 'A'bout coffee'
  • 박영주 소비자기자
  • 승인 2020.04.0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공부에 적합한 테이블과 콘센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카공족들에게 인기있는 카페

[소비자라이프/박영주 소비자기자] A'bout coffee(이하 에이바우트커피)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있는 카페이다.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쪽문 쪽에 있다. 에이바우트커피 성균관대점은 저렴한 가격과 공부에 적합한 인테리어 덕분에 매번 학생들로 붐빈다.

에이바우트커피는 '커피 생활에 디저트를 더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음료를 주문하면 디저트가 무료이다. 음료 1잔 주문하면 빵 종류 1개, 음료 2잔 주문 시 케이크류 디저트 1개가 무료이다. 빵 종류로는 베이글, 머핀 등이 있으며 케이크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만약 음료만 주문하고자 한다면 최대 5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기본 아메리카노는 1,000원만 내면 리필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카페에서 볼 수 있는 개방형 테이블 외에도 독서실 책상 형태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다. 독서실형 테이블 각각에는 스탠드와 콘센트도 갖춰져 있어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부류를 일컫는 용어)들에게 인기다. 스터디카페처럼 시간제가 아니어서 부담이 적고, 또 도서관처럼 답답하지 않아서 더욱 많은 학생들이 찾는다.

에이바우트커피 운영 시간은 매일 아침 7시부터 밤 12시까지이다. 그리고 아메리카노 모닝 할인은 아침 10시까지 받을 수 있다.

에이바우트커피 이용방법.
에이바우트커피 이용방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