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맛있는 치즈 돈가스를 먹고 싶다면? 하코야(HACOYA) 수원 영통점
상태바
[푸드평가] 맛있는 치즈 돈가스를 먹고 싶다면? 하코야(HACOYA) 수원 영통점
  • 김경연 소비자기자
  • 승인 2020.02.0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즈 돈가스와 치킨 가라아게동, 우동을 맛볼 수 있는 하코야 수원 영통점
가라아게동과 치즈 돈가스 정식
가라아게동과 치즈 돈가스 정식

[소비라이프/김경연 소비자기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일식 라멘, 돈가스를 맛보고 싶다면 하코야 수원 영통점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수원 영통에서 다양한 음식점들이 즐비한 번화가에 있는 하코야(HACOYA) 영통점은 일식 음식들을 주로 판매한다. 일식 음식집답게 일본식 라멘과 돈가스, 우동, 덮밥 등의 메뉴가 있다. 각 메뉴는 단품 제품과 주메뉴와 함께 날치알밥과 된장국이 함께 제공되는 세트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이번 방문에는 치즈 돈가스 정식과 가라아게동, 새우튀김 우동을 주문해봤다.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하코야 수원 영통점이지만, 다른 메뉴들도 기대 이상의 맛이었다. 

새우튀김 우동
새우튀김 우동

가라아게동은 덮밥 위에 닭 순살 튀김이 올려진 음식이다. 적당히 잘 튀겨진 치킨 가라아게가 덮밥 소스와 잘 어우러진 메뉴였다. 새우튀김 우동에는 일본식 우동에 새우튀김 2개가 올려져 있어 따끈한 국물의 우동과 함께 새우튀김을 맛볼 수 있었다. 

치즈 돈가스 정식
치즈 돈가스 정식

다른 메뉴들도 맛있었지만, 그중 특히 맛있었던 치즈 돈가스는 돈가스의 바삭함과 부드러운 치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였다. 돈가스 안에 하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한입 베어 물게 되면 모짜렐라 치즈가 쭉 늘어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세트 메뉴로 함께 제공된 날치 알밥과 샐러드, 된장국을 함께 먹으면 치즈 돈가스의 느끼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 

하코야 수원 영통점의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휴무일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위치는 영통 번화가의 영통 중앙길과 가까운 아셈프라자 1층에 자리 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