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베트남 음식의 정수, 신촌 맘맘테이블(Mum Mum Table)
상태바
[푸드평가] 베트남 음식의 정수, 신촌 맘맘테이블(Mum Mum Table)
  • 황태인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1.06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베트남 현지 음식을 만나볼 수 있어...

 

[소비라이프/황태인 소비자기자] 최근 동남아 열풍이 불면서 동남아 음식이 유행이다. 신촌에도 베트남 쌀국수, 분짜 등 많은 베트남 음식점이 있지만, 점심시간마다 대기를 하며 먹는 베트남 음식점은 드물다. '맘맘테이블(Mum Mum Table)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맘맘테이블은 베트남 남부지방 호치민의 대표 음식을 요리하는 음식점이다. 대표 메뉴는 '짜조', '호띠우', '분짜', '분깐조' 크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모든 메뉴가 '면 사리' 추가가 무료이며, 고수 또한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분위기 역시 베트남 현지의 느낌을 살린 베트남 국기 등 베트남 소품이 돋보일 뿐 아니라, 스리라차 등 동남아풍의 소스 등을 구비해놓아 취향대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혼자 식사를 하는 인원이 증가한 트렌드를 반영하듯, 주방 및 창가쪽은 1인용 자리로 마련해 두었기에 혼자 부담 없이 찾아가서 맛볼 수 있다. 

'분짜' 메뉴는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베트남 현지에서의 느낌을 잘 살린다는 평을 들을 정도로 쌀국수 특유의 향과 맛을 살리고 있다. 또한 '분깐조' 역시 '똠양꿍'을 베이스로 버섯, 해산물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매콤하면서도 시큼한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분깐조는 저렴한 가격에 똠얌꿍 쌀국수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이다.

맘맘테이블은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많아 비교적 가격이 높게 형성된 신촌 인근에서 충분히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양 또한 푸짐하게 준비되어 한끼 식사로 든든하다고 느껴진다. 그러나 공간이 협소하여 웨이팅이 길다는 점이 아쉽다.

맘맘테이블은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40 1층에 있으며 11시부터 22시까지 영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