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냉면에 이 가게 빼놓으면 섭섭하지~ “유천냉면 잠실점”
상태바
[푸드평가] 냉면에 이 가게 빼놓으면 섭섭하지~ “유천냉면 잠실점”
  • 조주형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8.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맛의 풍미를 보장하는 유천냉면
유천냉면 잠실점 냉면(비빔냉면/물냉면)
유천냉면 잠실점 냉면(비빔냉면/물냉면)

[소비라이프/조주형 소비자기자] 유천냉면 잠실점에는 물냉면, 1982메밀순면, 비빔냉면, 회냉면, 1982비빔순면, 맑은온반, 얼큰온반, 수육, 김치/돼지/반반만두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다. 가격대는 다른 냉면집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비싸다.

물냉면의 맛은 국물이 모든 것을 다했다. 국물을 들이킨 순간, 새콤달콤한 육수가 더위에 짜증났던 기분을 사르르 녹여주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또한, 고명으로 나온 배를 시원한 국물에 찍어 먹으면 달달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비빔냉면은 소스에서 차이를 느꼈다. 다른 냉면집과 다르게 일단 좀 맵다. 하지만 다른 가게에서 전혀 느껴보지 못한 ‘달달하면서 매운’, 즉 2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았다. 양념을 비빈 후에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다.

유천냉면 잠실점은 1층과 2층으로 분리되어 있다. 방문했을 당시, 2층은 운영하지 않고 1층만 운영했다. 오후 2~3시 정도에 유천냉면 잠실점을 방문했지만, 가게 안은 사람들로 자리가 꽉 차 있었다. 이를 토대로, 점심으로 냉면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웨이팅이 필수일 것 같다. 점심시간을 조금 피해 먹는다면 지루한 웨이팅을 피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흰 티 혹은 밝은 계열의 옷을 입고 갔더라도 걱정하지 말자. 아주머니께서 냉면을 주면서 “일회용 앞치마 줄까?”라고 물어보신다. 친절함과 맛까지 갖췄다.

유천냉면 잠실점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강동대로3길 22에 자리 잡고 있다. 서울 지하철 8호선 강동구청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0분이며, 많은 지선버스가 유천냉면 잠실점 근처를 지나간다. 영업시간은 매일 10:30~21:00이고, 매주 월요일과 명절 전일 및 당일에는 휴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