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수수료 없는 카카오페이 QR결제 이용하자
상태바
수수료 없는 카카오페이 QR결제 이용하자
  • 최정섭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2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돈 준비 필요 없고, 수수료 걱정까지 없는 카카오페이 QR결제
사진출처 : 카카오페이
사진출처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QR결제란 손님이 내 QR코드를 찍으면 카카오페이로 입금이 되는 수수료 없는 간편 계좌이체 서비스이다. 순서는 코드를 찍고, 금액을 입혁하고, 송금을 완료하면 된다. 

카카오페이는 계좌번호를 몰라도 되기 때문에 편리하다. 계좌번호를 주고받지 않아도 내 QR코드만 보여주면 된다. 그리고 카톡만 있으면 공인인증서, OTP, 보안카드 없이 쉽고 안전하게 송금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현금대신 간편하게 거스름돈을 주고 받을 필요없어 계산 시간이 줄어들게 된다. 

주의사항으로는 첫째, 이 캠페인은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즉, 한 사람이 2번 신청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둘째, 카카오페이 미가입자의 경우 신청 전 반드시 서비스 가입이 필요하다. 셋째, 신청자의 카카오페이 회원정보와 연동된 QR이 발행되므로 반드시 상점주 본인의 핸드폰으로 신청해야 한다. 넷째, QR결제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키트 제작 비용과 배송비 역시 카카오페이가 부담한다. 이용한도 및 서비스 정책은 향후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전 사전 고지가 선행될 예정이다. 다섯째, QR결제를 통해 받은 돈은 카카오페이 계정과 연동된 계좌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다. 여섯째, 기타 사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페이 홈페이지 및 코드에 동봉될 안내 메뉴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곱째, 이 캠페인은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 탈퇴시 키트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된다.

다양한 페이들이 많아지는 현실이지만 젊은층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마케팅을 하는 카카오페이를 써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기회에 QR결제 키트를 무료로 받아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