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드럭스토어' 대형 할인! 헬스와 뷰티를 챙기자
상태바
'드럭스토어' 대형 할인! 헬스와 뷰티를 챙기자
  • 장하림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02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소비라이프 / 장하림 소비자기자] 3대 드럭스토어가 연말인 12월 초 대형 할인을 실시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H&B(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은 12월 5일까지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세일 천재’라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세일 천재’는 4가지 특가 행사로 구성된다. 먼저 250종의 인기제품을 골라 최저가 또는 원플러스원(1+1)할인이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지오겔 DMT 로션’,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하이라이터 마스터’,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 ‘케이트 슈퍼 샤프 라이너EX’ 등이 있다. 또한 세일 기간 동안 매일 6개의 상품이 할인되는 ‘오늘의 특가’ 행사가 동시 진행된다.
 
이번 세일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기획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닥터브로너스·메이블린·비페스타·나트라케어·릴리바이레드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게다가 베스트 아이템의 경우 7일간 10%의 추가할인이나 최대10%의 포인트 적립이 된다.
 
▲ 올리브영 '세일 천재' / 출처 : 올리브영 홈페이지

롯데의 H&B(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12월 6일까지 ‘YES(Year End Sale) 세일’이라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8000여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한다.

‘YES 세일’을 통해 겨울철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메디힐, 바이오더마, 라로슈포제 등 기초 라인부터 화려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키스미·페리페라·웻앤와일드 등 색조 라인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YES 세일’ 기간 주요 할인 품목에는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마스크, 바이오더마 세비엄 홀리데이팩, 키스미 히로인롱앤컬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미바이무코타 바이탈케어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등이 있다.
 
또한 매일 다른 3~11가지 제품을 ‘YES세일’에서 추가 할인가로 선보이는 ‘Yes Deal’ 제품 판매와 더불어 매일 다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대전’을 진행하기에 소비자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Watsons)’도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12월 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놀라운 세일 쑈(Sale Show)!’라는 할인행사로 최대 7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상품의 테마는 연말파티를 준비하는 뷰티 상품, 더마 스킨 추천 상품, 보습 상품으로 나누어진다. 대표상품으로는 스틸라 메탈 리퀴드 새도우,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이글립스 블러 커버링 쿠션,하다라보 고큐쥰로션, 마이뷰티 다이어리 흑진주 마스크팩 등이 있다.
 
랄라블라는 브랜드세일 기간에 매일 다른 2~3개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쑈(Show)’와, 1000원부터 1만원까지 균일가 상품을 판매하는 ‘균일가 존’을 운영하여 고객들의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