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포토뉴스]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THE VIRUS 2018’
상태바
[포토뉴스]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THE VIRUS 2018’
  • 임은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0.1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님들이 직접 분장을 하고 돌아다닐 수도 있어

[소비라이프 / 임은지 소비자기자] 현재 롯데월드에서는 할로윈을 맞이해 이벤트를 하고 있다. 좀비로 분장을 해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해 롯데월드를 찾은 손님들이 다가오는 할로원을 즐길 수 있도록 '호러 할로윈: THE VIRUS 2018'이 진행 중이다.

▲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THE VIRUS 2018’

특히, 롯데월드에는 분장을 하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 약간의 비용을 내면 분장을 직접 해주는 곳도 있다. 따라서 손님들은 본인이 직접 무섭게 분장을 하고 놀이기구를 타는 등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오후 6시 이후에는 좀비들이 나오니 참고해서 즐기기를 바란다. 일 년에 단 한 번 있는 할로윈 이벤트인 만큼, 국내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에 참여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THE VIRUS 2018’

지난 9월 1일부터 시작된 롯데월드의 이번 할로윈 특집은 내달 4일(일)까지 진행된다.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아 있으니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한다면 낮에 방문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큐티 할로윈'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하며, 할로윈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오후 6시 이후 롯데월드 곳곳에서 시작되는 '호러 할로윈'을 즐겨보는 것도 올 가을을 멋지게 보낼 방법 중 하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