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SPC삼립, 6.6배 큰 ‘크림대빵’ 출시…60주년 기념 한정 판매
상태바
SPC삼립, 6.6배 큰 ‘크림대빵’ 출시…60주년 기념 한정 판매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4.03.0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슈머 트렌드에 크림대빵 기획
인증 이벤트로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SPC삼립이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크림대빵 / 출처 =SPC 삼립
SPC삼립이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크림대빵
/ 출처 = SPC삼립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SPC삼립이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맞이해 ‘크림대빵’을 한정 판매한다.

정통 크림빵은 작은 구멍이 뚫린 빵 속에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국내 제빵업계 최초로 비닐 포장 기술을 도입한 제품으로 196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9억 개를 기록했다. 10년간 가장 많이 팔린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리테일 부문, 누적)'으로 KRI 한국기록원과 미국 세계기록위원회(WRC) 공식 인증을 받기도 했다.

SPC삼립은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보다 6.6배 큰 대형 크림빵 '크림대빵'을 선보였다. 최근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재미+소비자)'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정통 크림빵을 더욱 즐겁게 즐기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 후면에는 '크림대빵을 활용한 여섯 입 만에 완빵하기', '크림대빵으로 소두 인증샷 찍기', '축하케이크 활용하기' 등 다양한 챌린지를 적은 '크림대빵 사용설명서'를 첨부해 재미를 더했다.

SPC삼립은 크림대빵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60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속 종이 트레이 후면에 스티커 60을 찾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정통 크림빵 60주년을 기념해 압도적인 크기로 함께 먹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대형 사이즈 크림빵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정통 크림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