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닥터나우, hy와 함께 맞춤형 영양제 구독 서비스 ‘닥터잇츠’ 출시
상태바
닥터나우, hy와 함께 맞춤형 영양제 구독 서비스 ‘닥터잇츠’ 출시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3.10.3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분 포장해 구독 기간에 맞춰 배송
출시 기념 이벤트로 첫달 무료 혜택 제공
닥터나우가 hy와 협업해 선보인 영양제 구독 서비스/ 출처=닥터나우
닥터나우가 hy와 협업해 선보인 영양제 구독 서비스/ 출처=닥터나우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닥터나우는 hy(옛 한국야쿠르트)와의 협업으로 건강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알맞은 영양제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닥터잇츠’는 생활습관과 건강상태, 건강고민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의사와 1:1 상담을 진행해 개인을 위한 맞춤 영양제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상담을 기반으로 선택한 영양제는 구독기간에 맞춰 소분 포장된채 배달되어 다양한 영양제를 챙기는 불편을 최소화 한다. 더불어 hy 중앙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소화기개선 및 면역력 개선에 특화된 영양제를 독점으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닥터나우는 ‘닥터잇츠’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10만 원 상당의 유전자검사 키트를 무료 증정하며, 11월 30일까지 구독을 등록한 이용자는 첫 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닥터나우의 서비스는 지난달 비대면 진료 시범사업 계도기간이 종료되며 국내에서 비대면 의료 서비스가 어렵게 된 상황에서 신사업을 통해 방향성을 찾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닥터나우 최주혁 사업팀장은 "닥터잇츠는 의료진의 전문성에 문진, 설문 등 전문화된 시스템을 적용해 개인 맞춤형 시장에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hy와의 공고한 협업을 통해 특화 제품을 추가하며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