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NH콕뱅크, 더욱 편리하게 새단장
상태바
NH콕뱅크, 더욱 편리하게 새단장
  • 여지원 소비자기자
  • 승인 2022.10.2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와 시니어의 니즈를 파악하여 개선된 NH콕뱅크
10월 26일부터 11월 23일까지 ‘NH콕뱅크 새단장 기념 이벤트’ 실시
출처 = 농협 보도자료
출처 = 농협 보도자료

[소비라이프/여지원 소비자기자] 농협(회장 이성희)상호금융은 오는 22일 고객별 맞춤화면 적용, OTP 기반 고액송금 등 고객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킨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를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26일부터 이용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NH콕뱅크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개편된 ‘NH콕뱅크’는 고객 특성·취향에 따라 초기화면 및 메뉴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가 가장 큰 특징으로, 고객은 총 4종류(일반/조합원/큰글/내맘콕)의 화면 중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시니어 고객을 위한 ‘큰글 모드’ 도입으로 디지털 서비스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령의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내맘콕 모드’는 색상과 캐릭터 프로필 사진 변경 등 원하는 형태로 초기 화면을 설정할 수 있어 쉽고 빠른 서비스를 원하는 MZ세대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화면으로 콕뱅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OTP기반 고액송금이 가능케 돼 고객 편의성이 향상됨과 동시에 고액송금 시 영업점에서 대면으로 발급한 실물OTP인증을 거치도록 하여 보안성을 강화했다. 기존 이체 내역을 저장한 후 버튼 한 번의 조작만으로 송금할 수 있는 ‘빠른 송금’을 추가하고 생활·제휴 서비스를 한 곳에 모은 ‘콕세상’을 선보이는 등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앱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농협은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10월 26일부터 11월 23일까지 ‘NH콕뱅크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응모하는 고객 중 총 2,034명을 추첨해 ▲명품 카드지갑(1명) ▲100만원 상당 농촌사랑상품권(3명) ▲무럭무럭 친구들 레디백(30명) ▲주유상품권 5만원(100명) ▲한토래 쌀 + 현미 세트(900명) ▲커피 모바일 상품권 (1,0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개편은 젊은 고객부터 중장년 고객은 물론, 조합원 고객까지 누구나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콕뱅크를 구현하는 것을 최우선에 두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안정성,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기반을 강화하여 콕뱅크 하나로 다양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