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헌혈 캠페인, IBK 기업은행 임직원도 동참!
상태바
헌혈 캠페인, IBK 기업은행 임직원도 동참!
  • 여지원 소비자기자
  • 승인 2022.10.1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기부로 모은 ‘사랑의 헌혈증 1004매’ 소아암 환우 위해 기증
대한적십자사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캠페인을 헌혈에 동참하자

[소비라이프/여지원 소비자기자] IBK 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이 ‘IBK 금융그룹 임직원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 IBK 금융그룹 임직원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출처 = IBK 기업은행 보도자료
출처 = IBK 기업은행 보도자료

 

IBK금융그룹 임직원은 헌혈 캠페인과 함께 백혈병 소아암 환우를 위한 헌혈증 기부에도 적극 동참했다. 기증된 ‘사랑의 헌혈증 1004매’는 한국 백혈병 어린이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혈액 수급난 해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생명을 살리는 헌혈 릴레이 캠페인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코로나로 인한 헌혈 수급난이 어느 정도 해소되었지만, 오히려 코로나 시대에서 헌혈의 중요성이 더욱 절실해지는 세상이다.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으로, 지속적이고 꾸준한 헌혈이 필요하다. 


대한적십자사에서 사람들의 참여 유도를 이끌기 위해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청소년, 공무원, 기업체 등 10인 이상의 단체로 헌혈한 것을 인증하면 매월 2곳의 단체를 선정하여 간식박스 1개씩을 배송하고 있다. 기간은 2022년 11월까지로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중이다.

또 다른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https://www.bloodinfo.net/main.do)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