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8 18:11 (월)
[푸드평가] 유럽 분위기에서 와인, 잠실 삼전동 ‘더 same’
상태바
[푸드평가] 유럽 분위기에서 와인, 잠실 삼전동 ‘더 same’
  • 김회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3.1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늑한 공간에서 즐기는 와인과 치즈, 여심 취향 저격

[소비라이프/김회정 인턴기자] 잠실새내역과 삼전동, 그 중간에 유럽의 느낌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와인바 ‘더 same’이다. 

더 same은 유럽 영화에서나 볼 법한 회색 벽돌에 빨간 대문으로 꾸며져 있다. 아치형 대문과 금색 문고리, 내부가 살짝 보이는 창문들까지 입구부터 마음이 설레는 곳이다. 내부 또한 아늑한 유럽의 펍을 떠올리게 한다. 노란 조명과 깔끔한 원목 인테리어 곳곳엔 향초와 빈티지 소품들이 놓여 있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영화 속에 들어와 몸과 마음을 녹이기 좋은 곳이다.

다양한 와인과 안주들도 저렴한 편이라 조용히 담소를 나누기에 제격이다. 와인은 레드, 화이트, 로제 종류별로 맛볼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3만 원대 후반부터 즐길 수 있다. 보드카와 맥주, 음료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안주 또한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음식들로 가득하다. 치즈와 과일, 하몽과 멜론 등 간단한 안주는 물론 피자, 파스타, 감바스 등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풍성한 구성의 2인 모둠 치즈와 화이트와인

특히 SAME모듬치즈와 2인모듬치즈가 유명하다. SAME 모둠 치즈는 하몽&멜론부터 각종 치즈와 살라미, 무화과 잼이 들어있어 취향에 맞게 조합해 먹을 수 있다. 그러나 2인 모둠 치즈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구성으로 인기 메뉴이다.

더 same은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134에 위치하며, 잠실새내역과 삼전역에서 모두 도보로 10분 내외이다. 석촌호수에서도 비슷하게 걸린다. 이에 사람이 북적이는 인근에서 잠시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다. 분위기와 다르게 다양한 메뉴에 구성도 알찬 가성비 맛집으로, 잠실에서 와인을 마실 때 더 same을 방문하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