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8 18:11 (월)
[푸드평가]가볍게 맥주 한잔하기 딱인 'Pub & Roll'
상태바
[푸드평가]가볍게 맥주 한잔하기 딱인 'Pub & Roll'
  • 이나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1.2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바(Bar) 형식 술집
pub&roll
pub&roll

[소비라이프/이나영 소비자기자] 왁자지껄 큰소리로 외치듯 말해야 대화가 되는 시끄러운 회식에 지쳤다면 술집 펍앤롤을 추천한다. 펍앤롤은 경북대 북문 골목 끝에 있는 작은 술집으로 내부가 아담하고 주변에 음식점이 많지 않아 두세 명 혹은 혼자 와서 오붓하게 한잔할 수 있다. 가게 내부에 들어가면 배(bar)형식의 테이블, 일반테이블이 나뉘어 있고 혼술이 가능하게 벽을 마주 보고 배치된 자리도 있다.

펍앤롤은 맥주, 소주, 사케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지만, 가게의 주메뉴인 또띠아 롤이 맥주와 잘 어우러져 보통 맥주가 가장 잘 팔린다. 또띠아 위에 다양한 재료를 올려 4 등분 해서 나오는 롤 요리는 깔끔한 맛이 안주로서 딱 좋다. 롤은 수제 햄버거, 치즈 불닭, 타코오꼬노미, 새우 감바스, 고르곤졸라 피자 등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있는데 치즈 불닭, 새우 감바스, 수제 햄버거가 가장 잘나가는 메뉴이다.

함께 가게에 방문한 지인들의 의견이 갈리는 관계로 모든 인기메뉴를 주문해 봤다. 치즈 불닭은 적당히 매콤하고 신선한 채소가 함께 있어 식감이 좋으며 질리지 않는 맛이라 계속 먹을 수 있다. 새우 감바스는 예상했던 것과 다르게 매운 편이지만 새우가 신선하고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적당히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수제 햄버거는 반숙된 달걀이 토핑으로 올라가 햄버거 소스의 맛이 중화되어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다. 이 중 수제 햄버거 롤이 맥주와 먹었을 때 조합이 좋았다. 또한 펍앤롤은 롤 외에도 튀김, 면, 밥, 탕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맥주와 또띠아 롤이 조금 느끼하게 느껴진다면 나가사끼 짬뽕, 탄탄면으로 입가심이 가능하다. 펍앤롤은 대구 북구 경진로 13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