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8 18:11 (월)
[푸드평가] 할로윈과 어울리는 이벤트 칵테일, 혜화 믹스 앤 몰트!
상태바
[푸드평가] 할로윈과 어울리는 이벤트 칵테일, 혜화 믹스 앤 몰트!
  • 장지연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0.30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C 코믹스의 캐릭터들을 테마로 한 이벤트 칵테일과 할로윈 파티

[소비라이프/장지연 소비자기자] 다가오는 할로윈을 앞두고 놀이공원, 식당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지금, 혜화믹스 앤 몰트에 가면 할로윈 기분을 한껏 낼 수 있다. 가게 입구부터 귀여운 할로윈 호박 장식품들이 반겨주고, 가게 안에도 거미줄 장식, 유령 장식 등이 할로윈의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가게 입구 계산대에 있는 해골 모양 인형은 손님이 지나갈 때마다 소리를 내며 반겨주는데, 잊을 때쯤 되면 소리가 들려서 놀라게 만들기도 한다.

무엇보다 이 가게에서 할로윈을 느끼게 해주는 것은 할로윈 이벤트 칵테일이다. 올해로 네 번째 할로윈 이벤트를 하는데, 올해의 컨셉은 “One Night In Arkham”으로, DC 코믹스의 캐릭터들을 테마로 만든 칵테일들이 준비되어 있다.

할리퀸, 조커, 미스터 프리즈, 캣우먼, 포이즌 아이비, 알프레드, 배트맨 등 다양한 컨셉의 칵테일이 있는데, 그중 미스터 프리즈와 조커를 마셔보았다. 조커는 진 베이스의 보라색이 예쁜 칵테일이었는데, 도수가 높은 편이라 술맛이 조금 나는 편이지만 새콤달콤하고 라임 향이 나서 산뜻하게 마시기 좋다. 미스터 프리즈는 푸른색의 슬러시 제형의 칵테일로, 술맛은 거의 나지 않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달달한 맛이어서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즐길 수 있다. 칵테일과 함께 나오는 과자도 귀여운 유령 모양이라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할로윈 당일에는 직원들이 칵테일의 테마가 된 캐릭터 분장을 하고 파티를 연다고 한다. 할로윈은 즐기고 싶지만, 너무 알려진 핫플레이스는 부담스럽다면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