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가성비甲 베트남쌀국수, 리틀하노이
상태바
[푸드평가] 가성비甲 베트남쌀국수, 리틀하노이
  • 설지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9.2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천 원에 즐기는 따끈한 한 끼 식사

[소비라이프/설지영 소비자기자] 가을바람이 불어오며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 다가왔다. 따끈한 국물 요리로 국밥을 생각했던 과거와 달리 젊은 층에게는 쌀국수가 인기다. 그중 착한 가격에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쌀국수 음식점 '리틀하노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리틀하노이에서는 소뼈와 야채로 육수를 우려내 베트남 정통 조리 방법에 한국식 조리법을 응용해 우리 입맛에 맞는 베트남 음식을 선보인다. 쌀국수는 양지, 닭, 완자, 세 가지 재료로 조리한다. 이외에도 식사 메뉴로 파인애플 볶음밥, 순한맛 순한 맛 볶음밥과 하노이 볶음면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쌀국수와 볶음밥 외에 별미로는 하노이 월남쌈과 하노이 짜조가 있다.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에 저민 고기, 쌀국수면, 당근, 오이, 파프리카, 양배추를 넣어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짜조 역시 라이스페이퍼에 저민 고기, 당근, 당면, 버섯이 들어가 바싹바싹하게 튀겨냈다. 
 
리틀하노이는 무인결제 기계를 사용하여 주문하고, 음식 수령과 식기 반납은 셀프로 운영한다. 또한, 기본 반찬으로 양파절임과 단무지를 제공하며, 칠리소스와 해선장소스를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다. 

전국 62개의 점포를 운영하는 리틀하노이는 지점별 매장 운영 시간이 상이하여 확인 후 방문해야 한다. 더불어, 포장 및 배달 앱을 통해 주문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