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8 18:11 (월)
[푸드평가] 떡볶이도 치킨도 포기할 수 없을 땐? '청춘튀겨' 닭 떡볶이
상태바
[푸드평가] 떡볶이도 치킨도 포기할 수 없을 땐? '청춘튀겨' 닭 떡볶이
  • 김보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9.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살 치킨과 떡은 기본, 김말이 튀김과 중국 당면까지!

[소비라이프/김보준 소비자기자] 충북 청주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인 충북대 중문 거리. 그 거리에는 특별한 치킨이 있다. 바로 '청춘튀겨'의 닭 떡볶이이다. 닭떡볶이는 떡볶이에 순살 치킨이 곁들여진 음식으로 떡뿐만 아니라 김말이 튀김과 중국 당면도 들어가 있어서보다 다양하게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청춘튀겨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고구마 치즈스틱을 1인 1개 서비스로 제공하는데, 이 고구마 치즈스틱까지 함께 먹으면 더욱 금상첨화이다.

처음에는 치킨과 떡볶이의 조합이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느끼한 치킨과 매콤한 떡볶이가 서로 어우러져 궁합이 굉장히 잘 맞았다. 치킨에 떡볶이 양념을 듬뿍 묻혀 중국 당면을 싸서 함께 먹으니 별미가 따로 없었다.

거기에 마치 외국 펍에 온 듯한 가게 분위기와 가게 여기저기 달린 감성 글귀 네온사인은 SNS에 사진 찍어 올리기 딱 좋아 보인다.

청춘튀겨에는 닭떡볶이 말고도 이색적 메뉴가 많다. 카르보나라 빠네와 순살 치킨이 함께 나오는 '까르보 쌈닭빠네'와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유명해진 '수원 왕갈비 통닭', 그리고 최근 KFC를 통해 인기를 끌었던 '닭 껍질 튀김'까지 판매하고 있다.

가게 이름에 걸맞게 청춘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로 가득 채운 '청춘튀겨'. 불금에 치맥이 생각난다면 꼭 들러보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