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가을 옷, 어디서 준비할까?
상태바
가을 옷, 어디서 준비할까?
  • 홍석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0.0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옷 쇼핑, 어디가 좋을까?

[소비라이프/홍석현 소비자기자] 계절이 바뀌며 인터넷으로 옷이나 가방을 사려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이 익숙하지 않은 이들은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사야 하는지 감이 오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사이트에 따라 같은 종류의 옷이지만 가격이 달라질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의 쇼핑몰사이트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사이트가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자.

쿠팡은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적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세일도 자주 하기 때문에 옷은 물론 각종 생활용품을 구매하기 좋은 곳이다. 의류 또한 값비싼 제품부터 시작해서 가볍게 입고 다닐 수 있는 저렴한 제품들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사진출처: 쿠팡 모바일 앱
출처: 쿠팡 모바일 앱

무신사는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해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쇼핑몰 사이트이다. 요즘 거리를 걸어 다니면 20대들이 입고 있는 옷 대부분이 무신사에서 산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주로 스트릿 브랜드들을 사이트 자체에 런칭하여 판매하는 방식이다. 요즘 20대, 30대의 취향을 겨냥한 제품이 많다. 각종 세일정보, 브랜드, 코디 등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 첫 화면에 모두 갖춰져 있다. 결재 방식 또한 ‘토스’라는 송금 앱과 연결되어있어 체크카드를 사용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편리하게 결재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무신사 모바일 앱
출처: 무신사 모바일 앱

매치스 패션은 주로 값이 나가는 해외명품들을 취급하는 곳이다. 국내에서 비싸게 거래되는 명품의류, 신발, 가방 등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사진출처: 매치스 패션 모바일 앱
출처: 매치스 패션 모바일 앱

하이버: 튀지 않고 차분한 스타일과 색감의 옷을 선호하는 사람들이라면 하이버를 추천한다. 주로 검은색, 녹색, 갈색 계열의 옷을 많이 판매하는 곳이며, 전 상품이 무료 배송이라 소소하게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사진출처: 하이버 모바일 앱
출처: 하이버 모바일 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