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한남동 핫플레이스 카페 '사유'
상태바
[푸드평가] 한남동 핫플레이스 카페 '사유'
  • 이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19.08.1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에서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

[소비라이프/이정민 인턴기자] SNS에서 인기 있는 한남동의 유명한 카페 중 '사유'에 다녀왔다. 사유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지하부터 5층까지 각각의 공간이 있다.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계단이 예쁘게 장식되어 있기 때문에 계단을 이용하길 추천한다.

사유의 가장 핫한 층은 5층, 하늘공간이다. 평일 낮에 가도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을 정도로 핫한 곳이다. 사유 앞의 빨간 벽돌 건물들이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기 때문에 줄서서 기다리면서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모든 층들에서 미술관에 온 것과 같은 기분을 받았다. 모든 곳이 하나하나 정성 들여 꾸며져 있었으며 예술적이라는 표현이 더욱 맞는 것 같았다.

카페 '사유'
카페 '사유'

사유는 일반 카페처럼 음료를 주문할 수 있고 밀크티와 수제맥주까지 준비되어 있다. 초콜릿, 쿠키, 디저트 등 다양한 디저트도 즐길 수 있다.

사유에는 시그니처 티도 판매한다. 시그니처 티는 북유럽의 미니멀리즘 감각을 담았다. 종류는 네 가지로 복숭아 향과 로즈 향, 과일 향과 바닐라 향, 바닐라 향과 얼그레이, 루이보스이다. 각각 시향할 수 있는 키트도 준비되어 있다.

카페 '사유'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4번길 5에 있다. 일요일부터 목요일의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이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11시부터 23시까지이다. 이태원만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사유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