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골드콜라겐콤플렉스' 출시한 디솝 이현준 대표, "화장 잘 먹지 않는다면, 화장품이 나와 맞는지 의심해야"
상태바
'골드콜라겐콤플렉스' 출시한 디솝 이현준 대표, "화장 잘 먹지 않는다면, 화장품이 나와 맞는지 의심해야"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9.07.2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현준 대표, "'골드콜라겐콜플렉스', 최적의 콜라겐 조합 갖추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사진:  골드콜라겐콤플렉스/디솝제공)
(사진: 골드콜라겐콤플렉스/디솝제공)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콜라겐이 피부를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라고 해서 최근 콜라겐 성분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콜라겐화장품 ‘골드 콜라겐 콤플렉스’를 출시한 디솝의 이현준 대표는 “황금돼지해인 올해, 콜라겐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올해 화장품 시장에서 콜라겐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화장품시장에서 콜라겐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이유에 대해 디솝의 이현준 대표에게 들어보았다.

Q.  콜라겐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 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  패션처럼 화장품도 과거의 유행이 다시 반복적으로 돌아 온다고 한다. 콜라겐은 이미 과거에도 유행했던 화장품의 주요 성분이었는데, 시기적으로 다시 부각될 시점이 되었다. 또한, 먹는 콜라겐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고, 더군다나 올해는 콜라겐으로 상징되는 황금돼지해 라 더 부각된 것 같다.   

Q.  디솝에서는 ‘골드 콜라겐 콤플렉스’를 출시했는데 ‘골드 콜라겐 콤플렉스’는 경쟁 브랜드와 비교해서 어떠한 점이 다른가?

-  콜라겐최적의 콜라겐 조합을 갖추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피부 겉면을 케어하기 위한 돈피(돼지) 콜라겐과 피부침투에 용이한 저분자화된 마린, 피부친화성을 위해 식물성 콜라겐까지를 조합하여 제품을 만들었다.

이를 콜라겐과 관련해 빠져나갈 틈이 없다는 의미에서 ‘그물망 콜라겐’ 이라 명명했다. 그 외에도 콜라겐의 조성을 돕는 엘라스틴과 생생하고 윤기있는 피부에 도움을 준다는 순금 파우더 까지를 더해서 ‘골드콜라겐 콤플렉스’를 만든 것이다.

Q.  ‘골드 콜라겐 콤플렉스’는 콜라겐화장품 후발인데 경쟁 브랜드를 추월할 수 있는 전략이 있는가?

-  믿고 기댈 곳은 소비자 밖에 없다고 하죠. 소비자가 사용해 보게 하고, 입소문을 내고, 그래서 확산되면서 좀 더 많은 소비자가 관심을 표하게 하는 것. 이렇게 스텝  바이 스텝으로 시장을 키워나가는 것이 화장품 비즈니스의 정도라고 생각한다. 서두르지 않고 정도를 걷고자 하며, 무리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스스로 떨어뜨리는 일은 하지 않으려고 한다. 출시된지 오래되지 않은 지금, 이미 3~4회 반복 구매하시는 고객이 나타나고 있고, 인정해 주시는 고객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다해 나가겠다.

Q.  건강한 피부,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올바른 콜라겐화장품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 달라.

-  소비자의 관심과 피부의 상태에 따라 선택하는 방법과 제품은 다를 수 있을 것이다. 오늘 화장이 잘 먹지 않네. 기초화장품을 사용했는데도 피부가 거칠어 보인다면, 지금 사용하는화장품이 혹시 자신에게 잘 맞지 않는 것은 아닌가를 의심해 보아야 한다. 브랜드나 상업화된 후기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여러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한 후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는 것이다. 디솝 골드콜라겐 콤플렉스는 과거 사용하신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신 소비자에게 색다른 만족을 드리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