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깔끔하고 부담 없는 가격에 타이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부산대학교 퍼스트부엌으로
상태바
[푸드평가] 깔끔하고 부담 없는 가격에 타이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부산대학교 퍼스트부엌으로
  • 주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19.09.1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오 올리오, 명란 크림 파스타 등 이탈리아 음식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사진 : 퍼스트부엌
사진 : 퍼스트부엌

[소비라이프 / 주현진 인턴기자] 향이 강한 태국 요리와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부산대학교 근처의 태국 요리점인 퍼스트 부엌이다. 퍼스트 부엌은 태국 요리 전문 음식점이지만, 퓨전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향신료에 거부감이 있었던 이들도 시도하기 좋다. 또한 파스타 등 이탈리아 요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대표 메뉴는 팟타이와 푸팟퐁커리이다. 대학가라 그런지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팟타이는 다들 아는 맛으로 무난하게 즐기기 좋았다. 볶음김치 오븐 리조또는 치즈와 김치가 잘 어우러졌으나 다른 식당의 리조또와 비교해 다소 묽었다.

이외에도 함박 플레이트, 쌀국수, 명란 크림 파스타 등의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단체 모임이 있을 때, 혹은 각각의 기호가 다양할 때 추천한다. 

퍼스트부엌은 부산 금정구 장전온천천로 85-1에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며 9시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 모임을 하기에도 적합하며 예약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