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부산 사상역 마카롱 맛집 '달콤부부'
상태바
[푸드평가] 부산 사상역 마카롱 맛집 '달콤부부'
  • 주선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7.2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달한 마카롱부터 고소한 마카롱까지 다양한 종류와 저렴한 가격대로 인기가 많아 서둘러 가는 것을 추천
사진 : '달콤부부' 마카롱
사진 : '달콤부부' 마카롱

[소비라이프/주선진 소비자기자] 부산 사상구의 맛집 ‘달콤 부부’는 오래전부터 사상에서 유명한 마카롱 맛집으로 소문나 있다. 달달한 마카롱부터 고소한 마카롱까지 다양한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대로 맛까지 좋아 없어서 못 산다는 말이 나올 만큼 인기가 좋다. 

달콤 부부에는 특이하게 인절미 마카롱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인절미 마카롱은 겉면에 인절미 콩가루가 있고, 꼬끄는 촉촉한데 필링은 가득 차 있어 인절미를 먹는 느낌이 든다. 단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고소한 맛이 나는 흑임자 마카롱과 인절미 마카롱을 추천한다. 뽀또 치즈 마카롱은 진한 뽀또 치즈향을 느낄 수 있으며, 오레오 마카롱도 맛있어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오후에 가면 없는 상품도 많기 때문에 오픈하자마자 가는 경우가 많다. 마카롱 예약은 불가능하고 포장만 가능한 데다 인기가 많은 메뉴는 빨리 품절되어 원하는 마카롱이 있다면 미리 서둘러 가는 것을 추천한다. 1인당 판매 개수를 총수량 36개로 제한하고 돼지바와 르쉐 메뉴는 1인 3개씩 판매 개수를 제한하니 참고해야 한다. 

달콤 부부의 위치는 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 200이며, 애플아울렛 맞은편 건물 3층에 있다. 달콤 부부 옆 카페 섬도 같은 주인이 하는 가게이기 때문에, 카페 섬 매장에서 먹기를 원한다면 카운터에 미리 말하면 된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마카롱 소진 시까지 영업하며, 휴무일은 월요일 화요일이다. 마카롱 라인업과 마카롱 소진에 대한 공지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