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백종원이 만든 맥주집 백's비어
상태바
백종원이 만든 맥주집 백's비어
  • 최정섭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6.1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공간에서 맥주와 안주를 받을 수 있어...
버터맥주의 모습
버터맥주의 모습

[소비라이프 / 최정섭 소비자기자] 백종원이 한창 유행이다. 다방, 철판볶음밥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백종원의 이름이 빠지지 않는다. 이제는 맥주시장에도 진출해있는 상황이다. 백종원이 만들었다는 백's비어에 대해서 알아보자. 

백's비어는 편안하게 한잔할 수 있는 공간이다. 좋은 친구와 즐거운 술자리 그리고 맛있는 수제요리가 있는 곳이다. 헤어지기 아쉬운 고객을 사로잡는 가벼운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낮추고 맛과 양은 더욱 좋아졌다. 가성비로 승부하는 백's비어의 안주들은 수많은 레시피 연구개발을 통해서 주류와의 궁합에 최적화되어있다. 저렴한 가격의 식사 대용 메뉴부터 오밀조밀 가볍게 소분화 된 메뉴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가득하다. 

BEST 메뉴를 살펴보면 한입스테이크가 있다. 한입에 쏙 들어오는 소고기는 확실한 행복으로 소개하고 있다. 부드러운 육질의 소고기 채끝살과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육즙으로 은은한 단맛을 내는 특제소스로 풍미까지 챙겼다. 
다음으로 감튀치즈그라탕이 있다. 매콤한 닭고기 그라탕 위에 바삭한 감자튀김이 있다. 특히, 부드러운 치즈까지 있어서 인기가 많다. 
마지막으로, 고추마늘치킨이 있다. 매콤한 고추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 달콤 짭조름한 특제소스와 쫀득한 떡까지 대표적인 인기 메뉴이다.
이외에도 떠먹는피자, 오징어입튀김, 닭똥집튀김 등등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들이 많이 있다. 

오픈키친으로 안주들의 조리과정을 볼 수 있어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 두 가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깨끗하고 맛있는 맥주를 위해 맥주 전용 저장고를 두고 있다. 

백's비어는 즐거움과 재미를 더한 휴식공간을 가지고 있다. 이곳은 하루하루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는 모티브를 가지고 만들어진 캐주얼 PUB브랜드이다.

더운 여름 쉽게 더위에 지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을 때 한번 들러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