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매콤한 쭈꾸미와 고르곤졸라 피자의 조합, "쭈피랑"
상태바
[푸드평가] 매콤한 쭈꾸미와 고르곤졸라 피자의 조합, "쭈피랑"
  • 공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19.06.1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콤한 쭈꾸미가 당길 때 방문하면 좋을 곳
직화 쭈꾸미와 피자 세트
직화 쭈꾸미와 피자 세트

[소비라이프 / 공혜인 인턴기자] 왕십리역 엔터식스에는 새로우면서도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맛집이 있다. 바로 쭈꾸미 볶음과 고르곤졸라 피자를 세트로 판매하는 “쭈피랑”이다. 영화관, 이마트 등이 집결해 있는 엔터식스 안에 있어, 더운 여름에 매콤한 맛을 즐기기에 딱 인 곳이다.

‘직화 쭈꾸미와 피자 세트’는 직화 쭈꾸미 볶음과 100% 자연산 치즈로 만들어진 고르곤졸라 피자와의 궁합이 아주 훌륭하다. 밥과 나물, 묵사발, 샐러드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쭈꾸미 볶음은 순한맛과 매운맛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 매콤한 쭈꾸미 볶음을 추천한다. 

직화 쭈꾸미가 맵다고 느껴질 때 묵사발을 들이킨 다음, 고르곤졸라 피자를 꿀에 잔뜩 찍어서 먹으면 맛이 환상적이다. 같이 나온 밥에 매콤한 쭈꾸미 볶음과 무생채, 콩나물, 상추 등을 넣고 소스에 잔뜩 비벼서 먹으면, 온 스트레스가 한 방에 사라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피자가 지겨워진 사람을 위한 ‘직화 쭈꾸미와 꿔바로우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직화 쭈꾸미의 매콤함과 꿔바로우의 달콤한 맛이 함께 어우러져,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이라면, 쭈꾸미 볶음을 순한맛으로 시켜 먹으면 된다. 꿔바로우만 단독으로 먹고 싶다면 따로 주문도 가능하다.

쭈피랑의 '쭈꾸미 볶음'
쭈피랑의 '쭈꾸미 볶음'

모든 메뉴는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현재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쭈피랑 음식 사진을 올리면 한 테이블당 하나의 탄산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필수로 올려야 하는 해시태그는 ‘#쭈꾸미, #엔터식스맛집, #왕십리역사, #쭈피랑’이다.

쭈피랑은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에 위치하고 있으며, 엔터식스를 기준으로 4층 푸드코드 옆쪽이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한다. 모든 메뉴가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붐비는 점심시간대에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포장을 해가는 것도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