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에서 놀 곳을 찾는다면 "엔터식스"
상태바
왕십리에서 놀 곳을 찾는다면 "엔터식스"
  • 공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19.06.1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식스에서 하루 종일 놀기

[소비라이프 / 공혜인 인턴기자]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왕십리는 지하철 2호선과 5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이 교차하는 곳으로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덕분에 많은 이들의 만남의 장소로 꼽히고 있는데, 왕십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엔터테인먼트 패션몰'이 있어 소개한다.

엔터식스(Enter-6)는 시각, 촉각, 후각, 미각, 청각 및 직관적 인지 등 여섯 개의 감각을 조화롭게 융합해 새로운 유통 문화를 만들어나간다는 의미로, 왕십리점은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철역과 바로 이어져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패션몰부터 패션잡화, F&B, 뷰티, 맛집 등 많음 점포가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영화관과 입점해 있다.

엔터식스 1층 공간 안내 (출처 / 엔터식스 홈페이지)
엔터식스 1층 공간 안내 (출처 / 엔터식스 홈페이지)

엔터식스에는 스파브랜드부터 언더웨어까지 총 50개의 패션점포가 입점해있다. 더불어 아디다스를 포함해 총 8개의 스포츠 점포와 OST 등의 패션잡화 점포가 모여 있다.

뿐만 아니라 많은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수선실과 여성 파우더룸부터 쇼핑 중 휴식을 위한 분수광장과 벤자민 광장, 1086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까지 다양하다. 또한 아이와 함께 온 고객들을 위하여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3층에는 이마트 왕십리점이, 5층에는 CGV 왕십리점이 있다. 쇼핑이나 영화를 즐기러 온 고객들을 위하여 4층에는 푸드 에비뉴(Food Avenue)가 형성되어 있다. 함박스테이크, 쌀국수, 회전초밥집, 규카츠 등 메뉴가 다양하다. 맛집에 방문하기 위하여 엔터식스를 찾는 손님들이 있을 정도이다.

이처럼 왕십리 엔터식스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테마 공간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