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토스트의 대표 맛집 '이삭토스트'
상태바
[푸드평가] 토스트의 대표 맛집 '이삭토스트'
  • 주선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2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햄과 치즈가 기본적으로 들어있으며 새콤달콤한 키위소스에 갖가지 야채가 가득해 인기
사진 : 이삭토스트 매장 내부
사진 : 이삭토스트 매장 내부

[소비라이프 / 주선진 소비자기자] 누군가 가볍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묻는다면 컵밥, 밥버거 등을 말하겠지만 태초에 토스트가 있었다. 새콤달콤한 키위 소스에 갖가지 야채가 가득해 오래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토스트의 대표 맛집 ‘이삭토스트’를 소개한다. 요즘은 밥을 대신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아 토스트의 인기가 식었나 생각할 수 있지만, 기자가 방문했던 이삭토스트의 가게는 여전히 손님이 바글거렸다. 포장해 가는 손님, 매장에서 혼밥(혼자 먹는 밥)하는 손님, 전화 주문하는 손님, 배달 손님 등 많은 사람들이 토스트를 찾고 있었다. 

이삭토스트 매장 내부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삭토스트 매장 내부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사진 : 기자가 구매한 스테이크 햄  VIP 토스트
사진 : 기자가 구매한 스테이크 햄 VIP 토스트

이삭토스트의 가장 기본 메뉴인 햄치즈 토스트는 26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이다. 스테디 메뉴인 햄 스페셜은 2900원이며, 인기 메뉴인 불고기 MVP는 3400원, 피자 토스트는 3700원, 불갈비 MVP 토스트는 3800원이다. 이삭토스트는 햄과 치즈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 데다가 소스가 맛있어 기본 토스트도 인기가 많다. 조금 더 풍부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고기가 들어간 토스트를 추천한다. 토스트 속에 내용물이 많이 들어있어 배불리 한 끼를 채울 수 있다. 토스트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커피와 주스, 에이드 등 음료도 판매하고 있다. 

매운 돈가스 토스트는 마니아층이 있는 메뉴이지만 곧 단종된다는 소식이다. 돈가스 토스트는 매콤한 소스에 얇은 돈가스가 두 겹 들어가 있으며 가격은 3900원이다. 단종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먹기 위해 돈가스 토스트를 찾는 손님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삭토스트는 체인점이 곳곳에 분포해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기자가 구매한 이삭토스트 부산 양정점의 위치는 부산 부산진구 양지로 12로,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밤 10시, 일요일은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며 연중무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