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붕어싸만코 이색 알바 체험-당근알바와 빙그레 협업
상태바
붕어싸만코 이색 알바 체험-당근알바와 빙그레 협업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3.10.3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알바 체험비로 앱에서 사용하는 당근머니 제공
1,000명 추첨으로 붕어싸만코 기프티콘 증정
당근이 빙그레와 협업해 진행하는 이색 알바 ' 제철붕어 미식알바' / 출처= 당근
당근이 빙그레와 협업해 진행하는 이색 알바 ' 제철붕어 미식알바'
/ 출처= 당근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인 당근이 빙그레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와 함께하는 특별한 당근알바를 진행한다.

당근알바 이색 체험 아르바이트는 만화가로도 유명한 스타 셰프 김풍이 두 가지 맛 붕어싸만코를 활용해 즉석에서 선보이는 코스를 직접 맛보고 평가하는 ‘제철 붕어 미식 알바' 콘셉트로 기획됐다.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떡 붕어싸만코’와 신제품 ‘슈크림 붕어싸만코’를 김풍 셰프의 디저트 코스 요리로 맛볼 수 있는 색다른 알바 체험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해당 미식 알바 모집 기간은 30일부터 오는 11월 12일까지다. 지원 방법은 당근 앱에서 ‘당근알바’를 검색해 들어가 모집 페이지에 올라온 제철 붕어 미식 알바 채용 공고 페이지에서, 본인의 알바 프로필을 등록하고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 시 ‘근본 팥붕파’와 ‘신흥 슈붕파’ 중 선호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선정된 12명의 아르바이트생은 오는 11월 25일 미식 알바 현장에 초대돼 김풍 셰프가 붕어싸만코로 요리한 코스 메뉴를 맛보고 평가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12명 전원에게는 당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당근머니를 이색 알바 체험비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6일 개별적으로 안내되며 지원자 중 1,000명을 추첨해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를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한 이용자 중 150명을 선정해 ‘떡 붕어싸만코+슈크림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특별 패키지’를 선물할 계획이다.

백병한 당근 당근알바 팀장은 붕어싸만코에 진심이거나, 신상 디저트를 시도해 보기를 좋아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이번 제철 붕어 미식 알바가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가까운 동네 일자리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이색 아르바이트 체험 기회를 꾸준히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